어제보다 더 예뻐지는 시간! 라이프타임 '뷰티타임' 시즌 3 런칭

2021-05-28     박남수 기자
[사진=라이프타임]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라이프타임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타임’이 걸그룹 비주얼 센터 3인방 지연, 초아, 예린과 함께 시즌 3로 돌아왔다.

그 누구보다 뷰티에 신경 쓰는 스타들은 어떻게 관리할까? 새롭게 돌아온 이번 뷰티타임 시즌 3는 국내외 팬과 시청자가 궁금해할 스타의 뷰티, 그 모든 것을 숨김없이 보여준다. 스타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부터 화장품, 패션, 액세서리, 헬스 뷰티 등 관리 방법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K-팝 아이돌 지연, 초아, 예린이 진행자로 나선다. 

세 명의 MC는 오는 1화에서 스몰 럭셔리 트렌드와 그녀들의 스몰 럭셔리템을 소개하는 한편 비주얼 센터를 완성할 수 있었던,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뷰티템을 활용한 다양한 꿀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또 트렌드라면 지나칠 수 없는 ‘뷰티타임’답게 3 MC가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스포츠 ‘골프’에 도전한다. 골프채를 잡아본 적 없다는 골린이 3인방은 과연 성공적으로 골프에 입문할 수 있을까가 관전 포인트다. 골프의 기초부터 매너까지 석진호 프로가 돈 주고도 배우기 쉽지 않은 귀한 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2021 대한민국 대표 K-뷰티의 아이콘 ‘지연, 초아, 예린’과 함께 그들만의 일상 속 뷰티 아이템과 최신 트렌드를 만나보는 '뷰티티임 시즌3' 첫 방송은 30일 저녁 8시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가 보유한 라이프타임은 100여 개국에서 1억5000만 시청 가구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브랜드다.

TV 무비, 드라마, 리얼리티, 라이프스타일, 요리/댄스 컴피티션, 한국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이색적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라이프타임은 작년 6월 방영한 '편의점 샛별이'를 시작으로 올해 4월 공개한 '드라마월드'의 투자 제작까지 진행하며 한국 콘텐츠 시장에 대한 전략적 투자 및 제작을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