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BTS 캐릭터 굿즈 상품 한정수량 단독 특가 판매

‘공유타임’으로 55% 할인 판매

2021-07-06     박남수 기자
[사진=티몬]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티몬이 오늘 ‘BTS X 에어텍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상품을 멤버 피규어 7종이 포함된 구성으로 9만9000원 특가에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티몬이 판매하는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굿즈는 공기청정 전문 제조업체 ‘에어텍’과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브랜드 ‘타이니탄’이 협업해 탄생한 상품이다.

BTS 멤버별 피규어가 상단에 부착된 공기청정기 상품으로, 티몬에서는 공기청정기와 멤버 피규어 7종이 모두 포함된 구성으로 9만9000원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정상가보다 약 55% 저렴한 수준이다. 

타이니탄 공기청정기는 BTS 팬들 사이에서도 실용적인 굿즈로 관심을 모았던 제품이다. 

에어텍의 e-나노 필터가 장착된 고성능 제품이면서 반영구 필터, USB 충전, 무선 작동 등의 편리함도 담았다. 

또한 멤버 피규어는 탈부착이 가능해 일반 소형 공기청정기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국내 A/S도 1년까지 무상 제공해 편의를 더했다. 

티몬은 굿즈 단독 할인을 기념해 오전 8시에 오픈하는 ‘공유타임’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공유타임은 SNS를 통해 지인에게 상품 링크를 공유하면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지난 1월 티몬이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프로모션이다. 

상품을 SNS에 공유한 뒤 새로고침하면 구매 버튼이 활성화되어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BTS의 고급 굿즈를 단독 특가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트렌디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