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블리, 최대 37% 할인 가을 행사 실시

2021-10-14     박남수 기자
[사진=캠블리]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글로벌 화상영어 브랜드 캠블리(CAMBLY)가 모든 플랜 기본할인에 10%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캠블리가을07’ 코드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강 기간에 따라 최대 3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캠블리클래식의 경우 신규회원에 한해 1회 15분 무료체험 수업 기회도 제공한다.

캠블리는 성인 대상 캠블리클래식과 15세 미만 어린이 대상 캠블리키즈 프로그램이 있어 유아, 초중고, 대학생, 일반인 누구나 자신의 실력과 원하는 주제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영미권 출신 원어민 튜터(강사)와 일대일 맞춤 영어회화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이다.

1만 여명의 튜터 중 프로필과 영상을 보고 자신의 관심사나 수준에 맞는 튜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PC나 노트북, 태블릿PC, 핸드폰 등 기기만 있으면 원하는 시간에 장소 구애 없이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캠블리클래식은 프리토킹은 물론 다양한 커리큘럼에 맞춰 목적 별 수업을 할 수 있다. 또한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영어교육 전문가들이 개발한 7단계 커리큘럼에 맞춰 진행하며 어린이 영어 수업 경험이 많은 강사들이 수업을 담당한다.

이번 코드 프로모션은 수강 기간에 따라 최대 37%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랜 구매 시 코드 입력 칸에 캠블리클래식은 ‘캠블리가을07’, 캠블리키즈는 ‘캠블리가을07kids’ 코드를 입력하면 10% 추가 할인이 자동 적용돼 최대 3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