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8 신규 색상 3종 출시

선셋 핑크, 데이라이트 블루, 스프링 그린 색상 추가

2022-03-28     서유덕 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 모니터 M8에 선셋 핑크, 데이라이트 블루, 스프링 그린 색상을 추가했다. [사진=삼성전자]

[정보통신신문=서유덕기자]

삼성전자가 슬림한 디자인과 강화된 홈 오피스 기능을 적용한 스마트 모니터 M8에 신규 색상 3가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달 초 국내 시장에 출시한 스마트 모니터 M8은 별도의 PC나 TV 없이 와이파이만 연결해도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고, 업무와 학습에도 활용 가능한 올인원 스크린 제품이다.

첫 출시 색상인 화이트에 이어, 삼성전자는 ▲해질녘 노을을 연상시키는 선셋 핑크(Sunset Pink) ▲한낮의 맑은 하늘 빛을 담은 데이라이트 블루(Daylight Blue) ▲숲 속에서의 휴식 같은 느낌을 주는 스프링 그린(Spring Green) 색상을 추가한다. 이들 색상은 자연에서 영감받은 것으로, 스마트 모니터 설치 공간에 편안함과 활력을 전달하려는 디자인 의도를 담고 있다.

스마트 모니터 M8의 두께는 11.4밀리미터(mm)에 불과해 공간 효율을 높인다. 또 효과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탈부착 가능한 슬림핏 캠(SlimFit Cam)을 적용해 재택 근무나 원격 회의 등을 진행하기 편리하다.

신규 색상을 적용한 스마트 모니터 M8은 28일 미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순차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4월 18일부터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