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개강

이노비즈협회
3개월간 교육 진행

2022-03-30     김연균 기자
20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개강 행사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맨앞줄 왼쪽 7번째부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김세규 총동문회 회장, 이노비즈협회 임병훈 회장, 이노비즈 여성경제위원회 안복희 위원장)

[정보통신신문=김연균기자]

이노비즈협회(회장 임병훈,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29일 서울 삼정 호텔에서 신입원우 58명과 총동문회, 선배 기수 등 70여명이 함께 모인 가운데 제20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은 총 3개월 간 진행되며, 코로나 이후의 경제전망과 4차 산업혁명 기술 및 산업 트렌드 등을 비롯해 리더십, 역사, 문화예술, 인문학, 심리학 등 다양한 분야별 커리큘럼을 통해 혁신 기업가로서의 길을 모색하게 된다.

특히 협회는 지난 2008년 1기를 시작으로 15년 동안 함께 한 동문 기업 간 인적 네트워크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소통의 활성화와 사업 교류를 위한 모바일 APP 구축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협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임병훈 이노비즈협회장은 “소비자 중심 경제로의 패러다임 전환에 맞춰 제조 기반 이노비즈기업이 제조서비스업으로 전환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면서 “2만여개 이노비즈기업과 700여개 동문기업이 함께하는 협업의 시너지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비하는 원우에게 해법의 열쇠가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