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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스타, 사용자 획득·관리 플랫폼 XMP 출시
모비스타, 사용자 획득·관리 플랫폼 XMP 출시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3.14 16:1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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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마케터 캠페인 생성 간편
여러 마케팅 채널 배포 편리
모비스타 로고.
모비스타 로고.

[정보통신신문=박광하기자]

마케팅 기술 플랫폼 기업 모비스타가 앱 마케터를 위한 사용자 획득 및 관리 플랫폼인 ‘XMP’를 최근 발표했다.

XMP는 지속적으로 복잡성이 증가하는 사용자 획득 캠페인 관리를 간편하게 해주는 솔루션으로 크로스 채널 대시보드, 다차원 비주얼 데이터 분석, 광고 소재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한다.

앱 마케터들은 XMP를 이용해 캠페인을 간편하게 생성하고 새로운 광고 소재를 여러 마케팅 채널에 배포할 수 있다.

또한 구글, 메타, 틱톡 비즈니스 등과 같은 글로벌 톱 미디어 플랫폼은 물론 민티그럴, 앱러빈, 유니티 애즈, 벙글 등과 같은 SDK 애드 네트워크(Ad networks)까지 통합해 한 곳에서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고 광고 성과도 확인도 가능하다.

XMP 셋팅은 매우 간편하며 가격 또한 매우 합리적이어서 기업이나 브랜드 규모에 상관없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다.

지단 탕(Zidan Tang) XMP 프로덕트 매니저는 “XMP 솔루션은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개발한 제품”이라며 “모비스타는 모든 앱 개발자가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고 XMP는 그 본보기 같은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모비스타는 XMP 솔루션 발표가 매우 기념비적인 것으로, 최고 품질의 크로스 채널 마케팅 솔루션을 모든 브랜드와 마케터들에게 제공한다는 약속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준 것이라고 자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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