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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세통신, 고객지향 조직개편 단행
온세통신, 고객지향 조직개편 단행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2.11.18 10:02
  • 호수 113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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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세통신(www.onse.net대표 황기연)은 급변하는 정보통신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고객 지향적이고 내실화 된 조직강화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온세통신은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만족팀을 고객만족센터로 확대개편하고, 고객지원 부문과 기술조직을 통합한 고객지원담당과 품질관리팀, 고객지원팀, 성능개발팀 신설을 통해 고객지향적인 조직으로 개편했다.

또한 기존 분야별로 분산돼 있던 영업관리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영업관리담당 및 영업관리팀, 유통망관리팀, 요금관리팀을 신설하여 고객관련 업무를 원 스톱 서비스 체제로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조직개편으로 온세통신 조직은 5본부 1연구소 6담당 2실 2센터 1부 35팀8영업지사 체제를 갖추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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