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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서비스 민원사례집 발간
통신서비스 민원사례집 발간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3.01.18 10:37
  • 호수 113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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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서비스 피해에 대비, 예방법과 구제방법 등을 담은 지침서가 나왔다.

통신위원회는 요즘 통신서비스 피해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이용자가 미리 피해를 막고 또 피해를 입었을 때 빠르게 구제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자체 통신민원신고센타에 접수된 다양한 민원 유형과 피해 사례를 분석한 `통신서비스 민원사례집`을 발행했다.

통신위원회가 통신서비스별 민원 유형에 따른 피해구제 방법 등을 책으로 펴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책에는 △이동전화 △초고속인터넷 △시내전화 △시외·부가전화 △국제전화 등 5개 서비스 분야별로 각각 대표되는 피해사례와 구제방법 등이 자세하게 설명돼 있으며, 부록으로 분야별 통신상식과 통신사업자 민원처리 안내, 통신관련 민원처리 기관 등이 수록됐다.

통신위는 이 책을 지방자치단체·소비자단체·관련 사업자 등에 무료로 배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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