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와 SAP코리아는 CRM 프로젝트에 있어서 상호 정보를 공유하고, 공동으로 영업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엠피씨의 고객센터 구축 및 컨설팅의 노하우를 활용해 두 회사는 고객센터 기반의 CRM 구축 프로젝트에서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프로젝트 발생시, 엠피씨는 콜센터 관련한 장비와 서버 및 전문 컨설턴트를 제공하고, SAP코리아는 관련 솔루션을 공급할 예정이다.
조영광 엠피씨 사장은 "SAP코리아는 제조 및 물류 관련 시장에서, 엠피씨는 금융권 관련 시장에서 풍부한 CRM솔루션 구축 경험을 지니고 있다"며 "두 회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상호 우위를 점하고 있는 시장을 기반으로 영업력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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