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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SAP 파트너십 계약, 콜센터 기반 CRM 시장 확대 나서
엠피씨-SAP 파트너십 계약, 콜센터 기반 CRM 시장 확대 나서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2.11.30 10:20
  • 호수 1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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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기반의 CRM 전문업체인 엠피씨(www.mpc.co.kr 대표 조영광)가 SAP코리아(www.sap.co.kr 대표 한의녕)와 서비스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콜센터 기반의 CRM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엠피씨와 SAP코리아는 CRM 프로젝트에 있어서 상호 정보를 공유하고, 공동으로 영업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엠피씨의 고객센터 구축 및 컨설팅의 노하우를 활용해 두 회사는 고객센터 기반의 CRM 구축 프로젝트에서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프로젝트 발생시, 엠피씨는 콜센터 관련한 장비와 서버 및 전문 컨설턴트를 제공하고, SAP코리아는 관련 솔루션을 공급할 예정이다.

조영광 엠피씨 사장은 "SAP코리아는 제조 및 물류 관련 시장에서, 엠피씨는 금융권 관련 시장에서 풍부한 CRM솔루션 구축 경험을 지니고 있다"며 "두 회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상호 우위를 점하고 있는 시장을 기반으로 영업력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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