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스마트폰 유저를 위해 지난 서울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였던 크라이슬러 모바일 홈페이지 m.chrysler.co.kr의 전반적인 업그레이드와 함께 크라이슬러 그룹(m.chryslergroup.co.kr), 짚(m.jeep.co.kr), 닷지(m.dodge.co.kr)의 모바일 웹페이지를 추가로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는 모바일은 실시간 정보 제공을 통한 고객 접점 서비스가 가능하다”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스마트폰 유저들을 위한 모바일 사이트를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사이트는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접속이 가능하며 크라이슬러 그룹과 크라이슬러, 짚, 닷지 각 브랜드의 차량 및 서비스 네트워크 정보와 최신 뉴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접속하여 볼 수 있다. 또한,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다양한 이미지 및 동영상 등 시각적 요소를 대폭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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