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행복나눔 벽화그리기 봉사
SK C&C, 행복나눔 벽화그리기 봉사
  • 이길주 기자
  • 승인 2012.05.18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의 대표적 도시 재개발 지역 중 하나인 산성동이 행복 가득한 자연 벽화 마을 변신에 나섰다.

SK C&C(www.skcc.co.kr)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동을 방문해 ‘행복나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15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이번 봉사활동에는 SK C&C 구성원과 지역사회 봉사자 등총 540여명이 참가한다. 이재명 성남시장과 SK C&C 정철길 사장 등 SK C&C 구성원과 지역봉사자 100명이 함께한 17일 봉사활동에는 벽화그리기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채색 작업이 진행됐다.

이 날 봉사자들은 성남북 초등학교와 복지회관 담장을 돌며 희망과 행복을 노래하는 이쁜 새들과 꽃, 나무로 가득한 푸른 동산을 만들어냈다.

정철길 SK C&C 사장은 “벽화 하나하나에는 이 지역 주민 모두의 행복과 사랑 가득한 삶을 기원하는 봉사자 모두의 마음이 담겨 있다” 며 “앞으로도 성남 지역 곳곳에 모두의 행복을 키워줄 다양한 주제의 벽화 거리를 만들어 갈 것” 이라고 말했다.

SK C&C는 지난 2009년부터 성남시 상대원동과 신흥동에 벽화그리기 활동을 진행한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성남시 재개발지역과 노후화된 지역을 중심으로 벽화거리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