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케이블-UHD방송-기가인터넷 등 신기술 서비스 홍보활동 시작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회장 윤두현)는 최근 KBS인기드라마 '프로듀사‘에서 도도하고 까칠한 톱스타 ’신디‘역을 연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유를 케이블광고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유는 지난 2008년 솔로가수로 데뷔해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면서 가수와 연기자를 넘나들며 눈부신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케이블협회는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문화 아이콘으로 전 세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아이유가 케이블TV 서비스의 친근함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선정위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고 설명했다.
올해로 출범 20주년을 케이블업계는 아이유를 모델로 내세워 UHD방송, 스마트케이블, 기가인터넷, N스크린 등 뉴미디어 서비스를 홍보해 갈 예정이다.
협회 한상혁 미디어국장은 “최근 인쇄광고 촬영을 마쳤는데 회원사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올 여름 CF 제작으로 TV광고도 선보이면서 케이블TV 신기술서비스를 홍보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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