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6 16:12 (토)
이노비즈協, 최고경영자과정 정기총회
이노비즈協, 최고경영자과정 정기총회
  • 이길주 기자
  • 승인 2020.02.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적 네트워크 교류의 장
18기 과정 원우 모집 중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후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후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노비즈협회는 최근 50여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최고경영자과정 정기총회 및 제6대·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6대 김근호 회장(㈜주인정보시스템 대표)의 뒤를 이어 새롭게 취임하는 임인걸 회장은 1996년 (주)은성일렉콤을 설립, 지난 24년 간 인쇄회로기판(PCB)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임인걸 회장의 취임에 따라 제7대 운영조직도도 새롭게 구성해 △김형일 사무총장 △조형근 골프회장 △이남재 산악회장 △김유홍 독서토론회 회장 △엄기용 합창단장 △박항준 사업교류단장 등이 선출됐다.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2008년 1기를 시작으로 13년 동안 진행해오고 있으며 600여명의 동문 기업들이 함께 다양한 비즈니스 연결고리를 만들어 가면서 협회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인적 네트워크 교류의 장과 더불어 매 월 사업교류회, 독서토론회, 산악회, 골프회, CEO 합창단 등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어 기업 간 연결과 융합을 통한 새로운 교류의 장도 마련되고 있다.

강의는 총 15주 간 진행되며 4차 산업혁명 기술 및 산업 트렌드, 경제 전망 등을 비롯, 역사, 문화예술, 의학, 인문학, 심리학 등 다양한 분야별 커리큘럼을 통해 혁신 기업가로서의 길을 모색한다.

현재 18기 과정 원우를 모집 중이며 수업은 다음달 31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매 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8시 30분까지 이뤄진다.

세부내용은 협회 홈페이지(innobiz.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