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4 17:46 (목)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 550만뷰 돌파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 550만뷰 돌파
  • 이길주 기자
  • 승인 2020.09.1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코믹영상 젊은 세대에 공감
동국제약 온라인 바이럴 영상.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온라인 바이럴 영상. [사진=동국제약]

구내염 치료제의 온라인 영상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구내염 치료제 오라메디의 온라인 바이럴 영상이 공개된지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550만 뷰를 돌파했다.

광고는 어학, 자격증 시험 등 취업 준비로 만성 피로 경험이 많은 젊은 세대를 겨냥해 토익 학원을 배경으로 제작됐다.

2분 7초 길이의 이 바이럴 영상은 2013년 배우 하정우가 감독했던 영화 롤러코스터의 캐릭터들을 패러디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롤러코스터에서 안과 의사로 출연했던 배우 이지훈이 영어 선생님으로 등장해 능청스럽고 코믹한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입병에 바른 선택 오라메디라는 제품 슬로건이 쓰인 칠판 앞에서 간결하고 임팩트 있는 설명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일반적으로 구내염은 대부분 재발성 아프타성 구내염으로 살균제 성분보다는 항염제를 사용하는 것이 적절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