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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라이브 OTTv, 플랫폼 완전 개방…비디오빌리지와 첫 협력
딜라이브 OTTv, 플랫폼 완전 개방…비디오빌리지와 첫 협력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1.03.26 14:2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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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명 MCN들과 협력해 볼거리 다양화
딜라이브 OTTv가 MCN의 참신한 콘텐츠를 품는다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 OTTv가 MCN의 참신한 콘텐츠를 품는다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국내 대표 MCN그룹인 비디오빌리지와 협력해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딜라이브는 자사 OTT박스 ‘딜라이브 OTTv’ 플랫폼 완전 개방을 선언한 이후, MCN과의 첫 협력을 비디오빌리지와 하게 됐다.

2014년 론칭한 비디오빌리지는 다양한 색깔의 크리에이터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자체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대에게 건강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빌디오빌리지에는 다양하고 독특한 사물에서 발생하는 리얼사운드를 전달하는 ASMR전문 크리에이터 ‘재열 ASMR(구독자 257만)’을 비롯해 구독자들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는 비디오빌리지 대표 실험·예능 크리에이터 ‘공대생 변승주 DS(구독자 217만)’, 넘치는 예능감과 특별한 캐릭터로 독보적인 색깔과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터 ‘햄튜브(구독자 52만), 그리고 국내 최초 대가족 유튜브 채널인 크리에이터 공대생의 가족 채널 ’공대생가족 GDSF(구독자 82만)‘ 등 41명의 인기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딜라이브는 오는 4월부터 OTTv에 비디오빌리지APP을 탑재하고 41명의 크리에이터들의 모든 채널을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서비스한다는 계획이다.

딜라이브는 “딜라이브 OTTv의 이용 연령대가 유아부터 실버세대까지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다"며 "특히 딜라이브는 동영상 시청소비가 가장 많은 MZ세대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MCN크리에이터 콘텐츠도 개방해 뉴미디어에 대한 새로운 플랫폼으로서 딜라이브 OTTv가 활용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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