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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시딜, K-BPI 탈모치료제’ 부문 3년 연속 1위
판시딜, K-BPI 탈모치료제’ 부문 3년 연속 1위
  • 이길주 기자
  • 승인 2021.04.02 14: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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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약, 브랜드 가치 입증
처방전 없이 약국 구입 가능
동국제약 약용효모 성분 탈모 치료제 '판시딜'.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약용효모 성분 탈모 치료제 '판시딜'.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약용효모 성분 탈모 치료제 '판시딜'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1년도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결과에서 ‘탈모치료제’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로서 KMAC가 1999년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이다.

전국 1만 19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 조사를 거쳐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판시딜은 전년보다 14.4% 상승한 K-BPI 827.8점(1000점 만점 중)을 획득했으며, 2위 브랜드와는 261점의 격차를 보이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 항목 모두 높은 점수로 우위를 나타냈다. 특히 최초 인지도가 69.2%로 전년 대비 19%나 상승했을 뿐만 아니라 2위, 3위 브랜드와도 큰 차이를 보였다.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모발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모발 필수 영양성분들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굵어지고 덜 빠지는 것은 물론 잦은 파마나 염색, 여름철 강한 자외선 등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입 가능하며 성욕감퇴나 발기부전 등의 성기능 관련 부작용이 없다.

동국제약은 앞으로도 제품의 입증된 효과 뿐만 아니라 질환 관리의 필요성을 꾸준히 전달하는 캠페인을 펼치며 브랜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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