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온, 옵스왓 멀티백신에 '온백신' 솔루션 공급
시큐리온, 옵스왓 멀티백신에 '온백신' 솔루션 공급
  • 이길주 기자
  • 승인 2021.04.2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안티바이러스 스캔 서비스 적용
향후 양사 협력 시너지 효과 기대
[이미지=시큐리온]
[이미지=시큐리온]

시큐리온은 미국 악성코드탐지 업체 옵스왓(OPSWAT)의 멀티 안티바이러스 스캔 서비스 ‘메타디펜더’에 자사 솔루션 ‘OnAV(온백신)’를 공급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옵스왓의 ‘메타디펜더’는 안티바이러스 스캔 서비스 외에도 파일 기반의 지능형 위협 방지(ATP)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다수 보안 기업의 탐지 엔진을 결합한 ‘멀티엔진’이 특징으로 시큐리온을 포함해 30개 이상의 글로벌 벤더가 멀티엔진 플랫폼에 참여하고 있다.

시큐리온이 공급한 OnAV는 머신러닝 기반의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엔진으로, 높은 탐지율과 낮은 리소스 소모량이 특징이다.

머신러닝 검사와 평판 검사, 패턴 검사를 결합한 ‘크로스 벨리데이션 시스템’으로 99% 이상의 탐지율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OnAV는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후에 메타디펜더 서비스에 적용될 예정이다.

OnAV는 AV-TEST 16회 연속 인증을 비롯해 국제 인증을 다수 획득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성권 시큐리온 대표는 “이번 협력으로 글로벌 서비스에 OnAV를 공급하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으며 양사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시장 선도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