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파이브 ‘핀다이렉트샵’, 중고 스마트폰 단말기 판매+전용 요금제 런칭
스테이지파이브 ‘핀다이렉트샵’, 중고 스마트폰 단말기 판매+전용 요금제 런칭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1.05.1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저가 아닐 시 할인권 프로모션
2단계 검수로 A급 품질 보상
중고폰까지 라인업, 고객 선택권 확대
스테이지파이브가 운영하는 ‘핀다이렉트샵’이 11일 중고폰 단말기 및 전용 요금제 서비스를 런칭한다. [사진=스테이지파이브]
스테이지파이브가 운영하는 ‘핀다이렉트샵’이 11일 중고폰 단말기 및 전용 요금제 서비스를 런칭한다. [사진=스테이지파이브]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가격과 품질을 믿을 수 있는 중고 스마트폰을 한눈에 비교하고, 요금제까지 함께 구매하는 길이 열린다.

스테이지파이브가 운영하는 ‘핀다이렉트샵’은 11일 ‘핀다이렉트 중고폰’ 서비스를 런칭한다. 

‘핀다이렉트 중고폰’은 검증된 중고 스마트폰 단말기(이하 중고폰) 판매와 중고폰 전용 요금제를 한번에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중고폰 공기계만 단독 구입도 가능하다.

핀다이렉트 중고폰은 △최저가 △꼼꼼한 2단계 품질 케어(핀다이렉트 케어) △안심 교환·환불 정책이 특징이다. 

특히 런칭 프로모션으로 핀다이렉트 중고폰 ‘최저가 보상 제도’ 도입하여 핀다이렉트 중고폰이 최저가가 아닐 시 이용자에게 할인권을 보상하는 파격 정책을 펼친다.

새 스마트폰이나 다름 없는 A급 단말 품질을 위해 총 2단계 ‘핀다이렉트 케어’가 필수로 이뤄진다. 

전문업체 ‘블란코(blancco)’의 데이터 삭제 솔루션을 사용해 국제 기준에 맞춰 중고폰에 남아있는 기존 개인 정보를 완벽히 삭제한다.

이어 핀다이렉트 전문 크루(crew)가 기초, 외관, 기능 등에 해당하는 50여개 체크리스트를 바탕으로 꼼꼼히 검수한다. 

해당 중고폰에 관한 체크리스트는 구매 고객이 직접 받아볼 수 있도록 제품과 함께 동봉해 전달한다.꼼꼼하고 깔끔한 리패키징도 고객 만족을 이끌 요인이다.

핀다이렉트샵 중고폰 패키징 [사진=스테이지파이브]
핀다이렉트샵 중고폰 패키징 [사진=스테이지파이브]

이에 더해 진행하는 ‘안심 보상 서비스’는 제품 이상 시 14일 내 무료 교환 및 환불, 제품 결함이 발생하면 30일 내 무상 A/S 및 교환을 제공한다.

핀다이렉트 중고폰의 라인업 역시 저렴하고 인기 있는 기종으로 구성됐다. 

5월 현재 판매 예정인 단말은 아이폰 11을 비롯, 갤럭시 노트10 5G, 갤럭시 S10 5G 등 총 5종이다. 

서상원 스테이지파이브 공동대표는 “통신 구독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달려온 스테이지파이브는 이번 ‘핀다이렉트 중고폰’ 런칭으로 중고폰 구매에도 새 패러다임을 열고자 한다”면서 “다시 쓰는 가치를 아는 고객들께 안전하고 쾌적한 통신 라이프를 선사함과 동시에 새롭고 유용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