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12 (금)
"한국시장서 한번 붙자"…샤오미 태블릿 등 신제품 대거 출시
"한국시장서 한번 붙자"…샤오미 태블릿 등 신제품 대거 출시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1.09.16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샤오미가 ‘샤오미 온라인 신제품 발표’ 행사를 통해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면서 한국시장에서 안착을 노리고 있다.

샤오미는 인기 제품 라인업인 ‘샤오미 패드5’, ‘레드미 버즈3 프로’, 청소기 2종인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G10’,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라이트’,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그리고 ‘샤오미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34인치’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샤오미가 공개한 혁신적 제품군은 일상에서의 생활습관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한 기능과 뛰어난 가성비가 특징이다.

샤오미는 혁신적인 기술로 더 편리하고, 효율적이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해 모든 사람의 스마트한 삶을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삶고 있다.

스티븐왕 샤오미 동아시아 총괄매니저는 “국내 고객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샤오미 인기 제품군을 소개하게 돼 매우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계속 뛰어난 제품을 놀라운 가격에 제공하면서 국내 시장에서의 채널을 확대하고 샤오미만의 포트폴리오를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샤오미 패드5. [사진=샤오미]
샤오미 패드5. [사진=샤오미]

■샤오미 패드5

샤오미 패드5는 최대 2.96GHz의 속도에 도달하는 강력한 퀄컴 스탭드래곤 860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대형 8720mAh 배터리, 몰입형 쿼드 스테레오 스피커를 장착한 만능 올인원 태블릿이다. 필요에 따라 업무용 또는 엔터테인먼트용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 및 트루 디스플레이 탑재로 눈의 피로를 최소화해 안전하고 편안한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

샤오미 패드5는 WQHD+ 12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11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주변 조명에 따라 자동으로 선명도를 조정해 햇빛 아래서도 정확하고 사실적인 이미지를 선보인다. 10억 개 이상의 다채로운 색상을 적용하는 디스플레이와 돌비 애트모스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는 사용자 경험을 한 단계 높여준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인 샤오미 패드5는 자택, 학교, 사무실 등 일상생활에서 스타일리쉬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휴대성이 뛰어나 이동 중에는 간편하게 가방에 넣을 수 있다. 또한, 샤오미 패드5는 생산성을 높이는 필기용과 스크린샷용, 두 가지 버튼을 탑재한 샤오미 스마트 펜과 호환된다. 샤오미 패드5는 샤오미 11 시리즈와 동일한 아이코닉 후면 카메라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6GB 램, 128GB 저장용량 모델로 두 가지 색상인 코스믹 그레이, 펄 화이트로 먼저 출시된다. 6GB 램, 256GB 저장용량 모델 또한 추후 판매할 예정이다.

레드미 버즈3 프로. [사진=샤오미]
레드미 버즈3 프로. [사진=샤오미]

 

■레드미 버즈3 프로(Redmi Buds 3 Pro)

플래그십 레벨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이 탑재된 레드미 버즈3 프로는 듀얼 마이크를 장착해 최대 35dB까지 소음을 제거하여 몰입해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

다양한 상황에 따라 지정할 수 있는 4가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활성화한다. 레드미 버즈3 프로는 블루투스 5.2로 안정적인 연결을 보장하며, 듀얼-디바이스 연결을 지원해 사용자는 노트북으로 영화를 보면서 스마트폰으로 전화를 받을 수 있다.

레드미 버즈3 프로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 포함 28시간까지 사용을 연장할 수 있다. 레드미 버즈3 프로는 신속하고 간편한 유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10분 충전으로 무려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G10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G10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G10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G10은 12만5000rpm의 고속브러싱을 자랑하는 고효율 BLDC모터를 장착해 이전 세대보다 25% 더 나아진 최대 150AW의 우수한 흡입력을 선보인다. 강력한 7x3000mAh 배터리로 최대 65분의 런타임 동안 자동 조절, 절약 흡입, 표준 흡입, 초강력 흡입 등 4가지 전원 모드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자동 조절 모드는 스마트 토크 기능을 활용해 단단한 마룻바닥이나 카펫과 같은 다양한 표면에서의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정한다.

이 밖에도 12-싸이클론 여과 시스템(12-cyclone filtration system)을 탑재해 최대 99.97%의 입자를 제거하며 세척 가능한 헤파필터(HEPA filter)는 청소 중에 먼지가 공기 중으로 다시 빠져나가지 않도록 보장해 사용자의 건강을 보호한다. 간단한 클릭-인 클릭-아웃 디자인으로 배터리를 분리해서 충전하거나 올인원 충전 거치대에 청소기를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되어 한 번에 두 개의 배터리를 충전해 두 배로 늘어난 작동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원 모드와 배터리 수명 등 유용한 실시간 정보를 표시하는 TFT-LCD 화면을 장착했다. 전원 ‘잠금’ 버튼을 활성화하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을 필요 없이 청소기가 연속으로 작동해 간편한 청소 경험을 제공한다.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라이트.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라이트.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라이트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라이트는 1.2kg 중량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으로 지붕이나 커튼과 같이 손이 닿기 어려운 구역을 청소할 때 편리한 여성 친화적인 기기다. 손잡이 측면에 있는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청소를 시작하고, 손가락을 떼어서 일시 중지하는 간편한 조작 방법을 갖췄다. 최대 50AW의 흡입력과 최대 45분의 사용 시간, 두 가지 필수 청소 모드를 제공한다. 3 단계 여과 시스템에는 헤파필터가 탑재되어 아파트 딥 클리닝이 가능하다. 먼지통은 세척을 위해 쉽게 분리할 수 있으며, 각종 청소 용도를 위한 다양한 노즐이 제공된다.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라이트는 23일(목)부터 11번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옥션에서 출시된다.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지난 8월부터 국내애서 판매 시작된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을 사용하는 대신 1500W 출력으로 가열된 공기를 순환시켜 음식을 데우는 과정을 채택해 기름 없이 튀김 조리가 가능한 완벽한 주방가전이다. 40-200도까지 이르는 다양한 온도 설정을 갖추고 있어 고온 튀김은 물론, 저온 조리, 해동, 베이킹, 과일 건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모던한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는 최대 24시간까지 조리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지원한다. 샤오미 미홈 앱을 통해 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앱은 100가지가 넘는 간편한 레시피를 제공해 모두가 요리를 쉽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조리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어시스턴트와 호환되어 남은 조리 시간 확인, 조리 시작과 정지, 전원 끄기 등을 위한 음성 컨트롤이 가능해 한층 더 높아진 스마트 제어 경험을 선사한다.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는 컴팩트한 크기의 3.5리터 바스켓 공간을 보유했으며, 바스켓을 열면 자동으로 팬이 정지하는 안전 기능을 갖췄다.

 

샤오미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34인치
샤오미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34인치

■샤오미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34인치

샤오미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34인치는 WQHD 3440x1440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풀HD보다 2.5배 높은 화려하고 세밀한 화질을 선사한다. 게임, 영상, 사진 등 그 어떤 시각적 컨텐츠에 대한 뛰어난 선명성을 보장한다. 21:9 화면 비율의 울트라와이드 디스플레이는 일반 16:9 디스플레이 대비 30% 확장돼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와 멀티태스킹을 위한 추가 공간을 제공하며 사람의 시야를 완벽하게 감싸는 1500R 곡률 모니터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게임용 수준의 144Hz 주사율 속도를 자랑하는 샤오미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34인치는 4ms의 응답속도를 달성해 영상 지연을 크게 줄이고 부드러운 게이밍 체험을 제공한다. 화면은 121% sRGB 색재현율로 아름답게 디자인된 게임과 인터페이스를 의도된 색감 그대로 구현한다.

샤오미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34인치는 23일(목)부터 쿠팡에서 499,000원에 출시되며, 쿠폰 할인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샤오미 안드로이드 스마트TV.
샤오미 안드로이드 스마트TV.

한편, 샤오미는 지난 3월 ‘Redmi Note 10 Series’와 함께 공개한 ‘샤오미 안드로이드 TV 55인치(Mi TV 4S 55”)’를 쿠팡 및 에이루트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샤오미 안드로이드 TV 55인치 포함 국내 공식 출시되는 샤오미 패드5, 샤오미 스마트 펜, 레드미 버즈3 프로,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G10,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라이트,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그리고 샤오미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34인치는 모두 SK네트웍스서비스 샤오미 생태계 제품 공식 A/S 지점 4곳에서 수리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3-29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