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CEO클럽' 프로그램 28일 개최
2023-06-23 박남수 기자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지란지교소프트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성남산업진흥원·한국산업기술보호협회와 함께 네트워킹 프로그램 ‘CEO클럽’ 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CEO 클럽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매월 2,4주차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해 기술 및 시장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며 국내 최대 창업지원 클러스터인 ‘판교 창업존’에서 진행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 2월 판교 제2테크노밸리 신사옥으로 이전 후 성남시 소속의 기업이 되면서 성남시 내 기업 보안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CEO클럽을 열었다.
이번 CEO클럽은 7회차로 28일 오후 2시에 열리며 ‘스타트업의 보안인식 강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기술 및 정보 보안인식 교육 △스타트업 보안 현황 및 기초 교육 △질의응답 및 네트워킹 시간으로 구성됐으며 스타트업 보안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도 진행한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 이번 7회차 CEO클럽의 주제가 ‘스타트업의 보안인식 강화’라는 점과 지란지교소프트도 스타트업에서부터 출발한 기업이라는 점이 부합하여 이번 프로그램을 열게 됐다”며 “그동안 중소기업 보안 강화를 중요시해온 만큼, 앞으로도 관련된 활동이라면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