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 '엑스키퍼' 사용 의견 듣는다
후기 등록 이벤트 5월 16일까지 진행
코로나19 이후 청소년의 등교 일수 감소 및 온라인 수업 비율 증가에 따라 자사의 자녀 스마트기기 관리 서비스 '엑스키퍼' 서비스 사용자가 증가하자, 지란지교소프트가 사용자 의견 수렴을 통해 서비스 발전·개선을 모색키로 했다.
지란지교는 엑스키퍼가 4월 기준 누적 가입자 수 50만명을 돌파해,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모와 자녀의 의견을 수렴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엑스키퍼는 PC 및 스마트기기의 △사용시간 관리 △유해한 정보(사이트, 동영상 등)로부터의 보호 △불필요한 프로그램·사이트 지정 차단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엑스키퍼를 활용하면 자녀들의 온라인 수업 집중을 돕고 올바른 사용 습관을 길러줄 수 있다.
엑스키퍼는 50만명에 이르는 개인 고객은 물론 서울교육청, 대구교육청, 강원교육청 그리고 다수의 시립도서관 등 전국 공공기관에서 도입·사용하고 있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엑스키퍼에게 알려줘' 이벤트는 누적 가입자 수 50만 돌파에 대한 감사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음을 담아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한 사용 후기 이벤트다.
기존 엑스키퍼 고객은 웹사이트 내 후기 작성페이지에서 현재 사용 중인 엑스키퍼 사용 후기를 바로 작성하면 된다.
신규 고객은 15일 무료체험 또는 구매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5월 16일까지이며, 작성 시 사진이나 에피소드 등 상세한 후기를 작성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LG스타일러(1명), 갤럭시 버즈 라이브(10명), 라인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24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 부모와 자녀의 라이프 생활에 더욱 도움이 되는 선물로 풍성하게 준비해 증정할 계획이다.
올해 엑스키퍼 사업 총괄 담당으로 새로 부임한 박철우 지란지교 라이프웨어사업그룹장은 "엑스키퍼는 사용자 의견 수렴과 가족 간 원활한 소통을 돕는 기능 및 UI/UX 개선을 최우선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부모·자녀 모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기능을 개선함은 물론 부모와 자녀의 소통 및 올바른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