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26 (금)
일본항공, 세계 최고품질인 '5성급 항공사' 6년 연속 선정
일본항공, 세계 최고품질인 '5성급 항공사' 6년 연속 선정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2.0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항시설, 라운지, 좌석, 기내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서 높이 평가 받아
[자료=JAL]
[자료=JAL]

[정보통신신문=박광하기자]

일본항공(JAL)은 스카이트랙스(SKYTRAX)사가 실시한 '월드 에어라인 스타 레이팅'에서 세계 최고 품질을 제공하는 항공회사로서 '5성급 항공사'에 6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최근 밝혔다.

스카이트랙스는 항공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공항, 기내에서의 서비스에 대해 엄격한 감사를 실시하고 평가하고 있다.

현재 세계에서 JAL을 포함한 10개사가 '5성급'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JAL은 △객실 승무원의 상품·서비스 및 안전에 대한 높은 지식과 고객 개개인에게 다가선 환대와 친절한 서비스 △JAL 스마트 에어포트(JAL SMART AIRPORT)화를 통한 공항에서의 원활한 탑승 수속과 스태프의 적절한 안내 및 서포트 △2020년 3월 리뉴얼 오픈한 하네다 공항 국제선 JAL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의 고급스럽고 넓은 공간과 다양한 서비스 제공 △이코노미석에서도 넓은 좌석을 제공하는 등 전 클래스에서 세계 최고의 쾌적성을 실현 등에서 스카이트랙스로부터 높게 평가 받았다.

이에 대해 JAL 관계자는 "코로나 시기에도 상품·서비스 향상에 계속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과 다양한 물건들이 자유롭게 오가는 설레는 사회와 미래를 실현해 세계에서 가장 선택받고 사랑받는 항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일본항공은 한국에서 김포-하네다 노선을 매일 3회 운항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26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