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인 KT홈페이지는 △철저한 고객중심의 설계 △10∼30대를 겨냥한 디자인 △그룹 홈페이지로서의 역할강화 △기업이미지 광고와의 연계성 강화 등에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KT CI 색상이 효과적으로 돋보이는 비주얼 전략을 구사해 역동적인 IT기업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고객이 즐겨 찾는 콘텐츠를 부각시켰다.
또한 그룹사를 아우르는 홈페이지로서의 기능이 원활히 수행될 수 있도록 기존에 배열됐던 상품과 그룹계열사 브랜드의 포털 아이콘을 변경해 배치했다.
이와 함께 10∼30대 취향의 콘텐츠 및 전략상품 소개, 그룹사 상품을 일괄 검색할 수 있는 기능보강, 콘텐츠와 링크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기능,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가장 즐겨 찾는 콘텐츠의 전진배치 등이다.
또한 외국 투자자 및 국내거주 외국인을 위한 영문 홈페이지의 경우 한글 홈페이지를 번역한 것이 아니라 영문홈페이지의 디자인을 기획단계에서부터 별도의 설계과정을 거침으로써 한글 사이트와는 차별화 된 콘텐츠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PDA용 멀티미디어 홈페이지를 제공, 유·무선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면모를 살렸다.
사진설명: KT 직원이 홈페이지를 시연해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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