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신문=박광하기자]
한국공항공사(KAC, 사장 윤형중)는 26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한국철도공사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서비스(CS)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서비스 우수사례 공유 △사업장 방문을 통한 서비스 벤치마킹 △서비스 개선을 위한 VOC 관리·현황 공유 △고객 접점 서비스 품질 향상 정보교환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실무협의회를 구성해 실효성 있는 협업과제를 공동 발굴하는 등 교통운송 분야(항공-철도)의 CS 업무 교류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김수봉 KAC 운영본부장은 "그간 항공과 철도, 각자의 영역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해 온 양 기관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시너지를 발휘하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협력 활동을 통해 국민에게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최고의 공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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