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26 (금)
동국제약 판시딜, 일반인 모발 관리 내용으로 신규TV-CF 온에어
동국제약 판시딜, 일반인 모발 관리 내용으로 신규TV-CF 온에어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2.08.0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주∙안정환과 함께 일반인 모델들을 등장시켜
판시딜 복용 후의 모발 변화 이야기하는 형식 구성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동국제약은 약용효모 성분을 통한 탈모 관리를 강조하는,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

이번 TV-CF는 일반의약품 경구용 탈모치료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라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판시딜에 대한 만족감을 일반인 모델들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광고에서 김성주와 안정환이 “8년 연속 판매 1위, 판시딜을 만나면”이라고 물으면, 일반 모델들이 “덜 빠지니까 자신감이 살아요”, “굵어지니까 볼륨이 살아나요”, “풍성해지니까 스타일이 살죠”라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이야기한다.

이어 내레이션으로 약용효묘 성분이 모발을 ‘덜 빠지게 굵어지게 풍성하게’ 해 준다고 강조한다. 김성주와 안정환이 “탈모 관리에 역시, 판시딜!”이라는 대사와 함께 ‘풍성!’ 이라고 경례하며 마무리된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판시딜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후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증언 형식의 TV-CF를 기획하게 됐다”며, “판시딜을 통해 얻게 된 ‘자신감’을 안정환과 김성주 모델의 긍정적이면서도 힘찬 이미지를 통해 표현해 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이 혈액을 통해 모근 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므로 탈모는 물론 잦은 파마나 염색, 여름철 땀과 피지, 강한 자외선 등으로 손상된 모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일반의약품 탈모경구제 시장 8년 연속 판매 1위 제품(2014~2021년 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기존 남성 호르몬 억제 약물과 달리 성욕 감퇴나 발기부전 등의 성기능 관련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26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