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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엠솔루텍, 닥터휘센 업종별 상품 출시
하이엠솔루텍, 닥터휘센 업종별 상품 출시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3.08.09 11:4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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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고객 맞춤형 업종별 서비스 제공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하이엠솔루텍이 B2B고객들의 세분화된 니즈에 맞춘 ‘닥터휘센 업종별 고객맞춤형 유지보수상품’을 출시했다

LG전자 시스템에어컨과 칠러 및 공조 설비의 서비스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이 B2B 고객들의 세분화된 니즈에 맞춘 '닥터휘센 업종별 고객맞춤형 유지보수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닥터휘센은 하이엠솔루텍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LG전자 휘센 시스템에어컨의 유지보수 브랜드다.

하이엠솔루텍은 LG시스템에어컨 관리에 대한 B2B 고객들의 니즈가 각기 다르다는 점을 주목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상품을 기점으로 유지보수 서비스의 패러다임을 공급자 관점에서 수요자 중심의 고객 관점으로 전환한다는 방침이다. 기존에는 고객들의 공통적인 니즈에 맞춰 전 업종을 대상으로 일괄적인 서비스를 선보였다면 앞으로는 업종별 설치 기간별 고객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로 보다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규 상품은 △기업체·오피스 △초·중·고등학교 △공공·행정기관 △병원·의료시설 △호텔·리조트 △대학교로 나눠 각 업종별 특성에 따라 고객 맞춤형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맞춤형 유지보수 서비스는 ‘보장상품’과 ‘옵션상품’을 조합하여 제품 사용 기간에 따라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해 최상의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예를 들면 병원·의료시설은 여름에 제품이 중단되면 환자의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빠른 서비스 대응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보장상품의 기본상품인 '긴급 출동 서비스'에 옵션상품인 '긴급출동 플러스(Plus)'를 결합해 토요일 주간에도 빠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부품이 없어 수리가 늦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부품 재고를 관할 센터에서 항시 보유하는 '안전재고보유' 옵션 상품으로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실내공기질 법규 대응을 위한 서비스도 마련됐다. 연면적 2000㎡ 이상거나 병상수 100개 이상의 병원에서는 법규에 대응하는 공기질측정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니즈에 따라 공기질 측정 업체와 연계한 다중이용시설 실내공기질 측정에 대한 위탁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각 업종별로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닥터휘센 고객맞춤형 유지보수 서비스는 제품의 다양한 센서 정보를 통해 고객의 에어컨 운전 상태를 실시간 점검하고 사전 문제 원인을 파악해 고장발생 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BECON cloud(비콘클라우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각 현장별 전담 엔지니어를 배정해 고객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배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휘센 유지보수 상품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 및 서비스 가입문의는 하이엠솔루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닥터휘센 업종별 고객 맞춤형 유지보수 상품은 고품질의 서비스를 고객관점으로 추천해 LG시스템에어컨을 사용하는 B2B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감동을 위해 지속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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