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26 (금)
인크로스, 대한민국 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은상 수상
인크로스, 대한민국 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은상 수상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3.12.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별 맞춤화된 소재를 활용한 T우주 퍼포먼스 마케팅 사례
개인별 맞춤화된 소재를 활용한 T우주 퍼포먼스 마케팅 사례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가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30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다양한 매체에 노출된 광고 중 엄선된 20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돼 예심과 본심을 거친다. 올해는 전체 출품작 중 68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인크로스는 SK텔레콤, SM C&C와 함께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은상을 공동 수상했다.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광고 전략을 활용해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시킨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인크로스는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인 T우주 캠페인 효율 증대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인크로스는 T우주의 구독 전환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서비스 인지부터 구매에 이르는 단계마다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 전략으로 캠페인을 운영했다. 또한 고객별로 맞춤화된 소재를 활용해 구독자 수, 트래픽 및 체류시간 등의 지표가 목표 대비 크게 개선됐다는 평가다. 또한 전환당 비용(CPA), 클릭당 비용(CPC) 등 광고비 지출 대비 효율도 증대됐다.

손윤정 인크로스 대표는 “국내 광고업계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광고주의 기대를 뛰어넘는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광고주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26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