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인증 서비스 품질 제고
[정보통신신문=최아름기자]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는 기업이 더욱 쉽고 빠르게 ICT 시험·인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TTA 디지털 고객서비스(http://cs.tta.or.kr)”를 본격적으로 가동한다고 밝혔다.
TTA 디지털 고객서비스는 기존에 정보통신(H/W, S/W 등) 시험 분야별 분산돼 운영되던 시험·인증 서비스를 통합해, TTA에서 제공하는 모든 ICT 시험·인증 서비스를 신청부터 계약, 성적서 발급에 이르는 전 과정을 원스톱(One-stop)으로 처리될 수 있게 했다.
또한, 고객에 대한 시험‧인증 서비스 과정을 온라인 방식으로 간소화하고, 시험 진행현황, 온라인 전자계약, 시험성적서 및 인증서 발급 등을 한 곳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손승현 TTA 회장은 "이번 TTA 디지털 고객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시험·인증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TTA는 ICT 분야 시험·인증 서비스의 전문기관으로서 품질관리 및 신뢰성 제고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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