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통신은 기존의 홈페이지가 기업 홍보 및 상품 광고, 고객만족 활동을 한꺼번에 모두 보여주는 백화점식 홈페이지였다면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업 홈페이지(www.hanaro.com), 서비스 홈페이지(service.hanaro.com), 고객만족 홈페이지(cs.hanaro.com) 등 3개로 운영, 방문자가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사용자 맞춤형 홈페이지를 표방했다.
하나로통신은 네티즌들의 게시판 문화를 통해 여론을 수렴한다는 계획 아래 주주들을 위한 '주주 게시판'과 2001년 10월부터 3년째 운용하고 있는 '고객의 소리'를 통해 주주 및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할 예정이다.
특히 '고객의 소리'는 고객이 게시판에 글을 올리면 3시간 이내로 답변 글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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