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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굿타임 서포터스' 운영
KTF, '굿타임 서포터스' 운영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3.09.27 11:01
  • 호수 1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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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대표 남중수)가 '24시간 내 통화품질 처리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굿타임 서포터스'를 발족했다.
'굿타임 서포터스'는 24시간내 통화품질불만 처리서비스 전담 조직으로, 85명의 요원으로 발족됐다.
통화품질 불만 접수부터 현장 확인, 고객 응대, 처리까지 관련업무 일체를 전담, 전사적으로 추진되는 굿타임경영을 고객들이 실제로 체감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또 평일 24시간 콜센터 운영으로 늘어나는 통화품질 문의를 신속히 처리하고 중계기 설치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해 처리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고객만족을 도모할 계획이다.
KTF는 전담 인력에 의한 고객 응대 및 통화품질 처리로 고객에게 굿타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통일된 근무복과 및 새롭게 도색된 업무용 차량으로 보다 친근하게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KTF는 굿타임 서포터스들이 단지 24시간이라는 시간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현장에서도 고객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CS 교육을 집중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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