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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일일상담원 체험
KTF 일일상담원 체험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2.10.14 09:59
  • 호수 1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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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www.ktf.com)는 이경준 사장 등 550여명의 임직원들이 10월 한 달간 일일상담원으로 변신, 고객상담전화를 직접 받고 응대하는 체험 시간을 갖는다고 10일 밝혔다.

이경준 사장은 10일 오전 수도권 멤버스센터를 방문, 고객상담에 대한 기본적인 교육을 받고 상담원과 동석근무를 하며 고객들의 상담전화를 직접 받고 응대했다.

10월 한달간 실시되는 일일체험의 현장 프로그램에는 이 사장을 비롯 550명의 임원과 사원들이 참가해 직접 고객상담을 실시하게 된다.

KTF는 "고객 의 소리(VOC)에 대한 관심을 강화하고 전사적인 CS의식의 변화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전사 CS 마인드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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