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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온라인 고객서비스 강화
KTF, 온라인 고객서비스 강화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2.08.24 10:48
  • 호수 1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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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www.ktf.com 대표 이경준)가 온라인 고객센터 'KTF 멤버스'의 패널사이트 운영을 통해 서비스 개선에 힘을 쏟고 있다.
KTF에서는 지난 6월초 자사 온라인 고객센터 (www.ktfmembers.com)를 통해 고객들의 지원신청을 받아 자사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 168명을 선발, KTF 멤버스 드림팀
1기를 출범시켰다.
이들은 6개월동안 KTF 멤버스의 서비스와 관련된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기존서비스의 개선점이나 신규서비스 제안을 하게 된다.
KTF에서는 드림팀의 제안을 반영, 2535세대를 위한 KTF브랜드 메인홈페이지의 디자인을 개편하고, 나만의 메뉴의 등록개수를 5개에서 10개로 조정하는 등 일부서비스를 개편했다. 또한 향후 지속적으로 드림팀의 제안을 사업에 적용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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