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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커스, CJ39쇼핑 제3콜센터 구축
로커스, CJ39쇼핑 제3콜센터 구축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2.08.24 10:28
  • 호수 1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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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기반 CRM 전문기업 로커스(대표 김형순)는 지난 3월 오픈한 CJ39쇼핑의 부산 제2콜센터에 이어 상담원 200석 규모의 대전 제3 멀티사이트 콜센터 구축을 최근 완료했다고 밝혔다.

조만간 서비스를 개시할 CJ39쇼핑 제3콜센터에 로커스는 어바이어의 멀티싸이트 최적 콜분배 시스템인 BSR(Best Service Routing)을 비롯해 지능형 ACD, CTI, 콜센터 통계현황 관리 시스템 CMS(Call Management System) 등 상담원 200석 규모의 최첨단 ‘CTI기반 CRM토탈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향후 총 400석까지 추가 증설을 준비하고 있다.

홈쇼핑 콜센터의 핵심인 폭주하는 전화주문과 문의를 지역별로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멀티사이트 콜센터 구축으로 CJ39쇼핑은 상담원 서울 제1콜센터와 부산 제2콜센터, 대전 제3콜센터의 주문량을 각각 지역에 분산시킴으로써, 최소 년 3∼5억 이상의 통화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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