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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모바일커머스 전용 브랜드 출시
KTF 모바일커머스 전용 브랜드 출시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2.04.27 09:48
  • 호수 1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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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국내 최초로 모바일커머스 전용 브랜드인 ‘K·merce(케이머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케이머스는 ‘Korea’와 ‘Commerce’의 합성어로, 휴대폰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안전한 상거래가 가능한 생활밀착형 모바일 서비스이다.
케이머스는 파이낸스, 쇼핑, 페이먼트 등 크게 3가지 서비스 군으로 구성되며, 케이머스 파이낸스는 증권, 뱅킹, 페이 등 휴대폰단말기와 번호를 이용한 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케이머스 쇼핑은 경매, 티켓, 쿠폰, 복권 등 휴대폰 단말기를 이용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예매, 할인이 가능하며, 케이머스 페이먼트는 휴대폰 단말기 하나만 있으면 온·오프라인 상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를 할 수 있다.
한편 KTF는 이번 케이머스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케이머스 대탄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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