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백네트웍스는 미국의 대표적인 전국 음성·데이터 통합 통신 서비스 공급업체인 코바드커뮤니케이션스가 자사의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플랫폼을 통해 기존 네트워크 용량 및 복구 성능을 확장키로 했다고 밝혔다.
코바드는 단일 통합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음성·데이터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레드백네트웍스의 스마트에지 플랫폼을 도입키로 했다.
코바드는 전국 가정 및 기업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광대역 서비스 가입자 기반을 넓혀감에 따라 통합 네트워크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게 됐다.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코바드는 이더넷 통합, 에지 라우팅 및 가입자 관리 기능을 통합해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코바드는 스마트에지 플랫폼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QoS 기능을 활용해 단일 광대역 연결로 여러 서비스를 관리 및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플랫폼의 가입자 인식 기능을 이용하면 신규 및 기존 고객에 대해 네트워크 및 QoS를 동적으로 조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따라서 코바드는 전반적인 사용자 서비스를 향상시킴과 동시에 개별 가입자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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