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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커스, CiC코리아 부산 콜센터 구축
로커스, CiC코리아 부산 콜센터 구축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3.05.19 10:05
  • 호수 113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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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커스(www.locus.com 대표 김형순)는 최근 아웃소싱 전문업체 CIC코리아(www.cicservice.com 대표 윤도영)에 350석 규모의 부산 콜센터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CIC코리아는 데이콤과 일본의 대표적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인 트랜스코모스의 합작 회사. 이번 프로젝트에서 로커스는 지능형 ACD, IVR 등 첨단 콜센터 솔루션을 제공, 350석 규모의 시스템을 구축했다.

CIC코리아는 고객기업들의 고객상담, 텔레마케팅 등을 대리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로커스 ECS(기업통신솔루션) 사업본부 김용수 상무는 "국내 아웃소싱 콜센터 시장은 오는 7월 방카슈랑스 실시 등 금융권의 콜센터 아웃소싱 수요 확대에 맞춰 각 업체들이 시설 규모를 대폭 확대하면서 본격적인 성장궤도에 돌입했다"며 "로커스는 국내 최대 CTI 설비를 자체 보유하고 있는 CIC코리아 외에도 CJ텔레닉스, 한네트, MPC, 이지오스 등 메이저급 아웃소싱 콜센터를 잇따라 구축, 시장 점유율 수위를 차지하면서 업계 리더로서 확고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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