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도어락·홈네트워크 1위
소비자포럼, 올해의 브랜드 선정
서울통신기술(대표 송보순)은 자사 '이지온(EZON)'브랜드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06년 올해의 브랜드 중 홈 네트워크 및 디지털 도어락 부문 각각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는 지난달 18일부터 27일까지 일반인들이 소비자 포럼 홈페이지와 관제엽서로 소비자가 직접 투표(112만9296건)를 통해 선정되는 상으로 신뢰성, 공정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서울통신기술의 '이지온' 브랜드는 국내 최고의 홈 네트워크 시스템 상용화된 타워팰리스의 홈 서버와 홈 패드에 적용한 데 이어 은평 뉴 타운 및 판교신도시 등 대규모 아파트의 홈 네트워크 시스템공급을 앞두고 있다.
특히 앞선 홈 네트워크 기술을 적용한 디지털 도어락의 경우 일본에 대량 수출한 데 이어, 국내 최초로 건국 대 기숙사에 네트워킹 도어락 시스템을 구축 완료한 바 있다.
송보순 서울통신기술 사장은 "브랜드 파워를 소비자가 인정해 주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며 "이번 수상을 통해 이지온 브랜드가 홈 네트워크 및 디지털 도어락 부문에서 반드시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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