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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시스, '親소비자기업' 변신 선언
이니시스, '親소비자기업' 변신 선언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3.04.19 10:17
  • 호수 113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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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시스(대표 이금룡)는 올해 고객만족 1위 기업달성이란 목표를 내걸고 고객만족(이하 CS; Customer Satisfaction)경영체제를 도입해 친소비자기업으로 변신을 시도한다.
이를 위해 이니시스는 올해를 CS경영원년으로 선포하고 서비스마인드 고취를 위해 자사직원대상으로 지난달에 CS교육을 실시한바 있고, 매년 2회씩 CS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니시스는 고객서비스 개선 및 요구사항 수렴을 위해 지난달부터 ARS상담시스템을 도입해 24시간 운영중이며, 홈페이지에 마련된 고객의 소리(VOC)시스템을 전면 재정비할 예정이다.
현재 ARS를 통해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신용카드 승인내역 확인 △상점 전화번호 안내 △해당부서 민원연결 등이다. 현재 하루 평균 750통의 민원이 ARS를 통해 처리된다.
한편, CS경영의 토대는 직원들의 회사에 대한 만족감이라는 이금룡 사장의 경영철학에 따라 지난 1월부터 무비데이를 도입해 직원대상으로 매달 1회 영화표를 제공하고, 기혼자 가정에는 월간지 정기구독을 지원하고 있다.
이금룡사장은 "대다수 침묵하는 고객의 불만사항을 사전에 파악, 이니시스가 제공중인 결제대행서비스 이용시 보안에 대한 우려와 불편이 없도록 하는 것이 기업성장의 원동력 이라며, 올해 CS경영의 붐을 조성해 IT업계 1위의 CS경영기반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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