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휴를 통해 이밸리사람들은 서비스관리 솔루션(SLM) iCan PS의 기술 교육은 물론 향후 프로젝트에서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라이거시스템즈와 함께 국내 시장 개발에도 참여하게 된다.
또한, 넷크루즈는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응답 시간 측정 솔루션인 Marco(마르코)와 라이거시스템즈의 iCan PS를 연동, 각 솔루션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향후 공동 세미나 개최 등 영업 및 마케팅의 다방면에서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로써 라이거시스템즈는 iCan PS 사업에 필요한 전문 인력과 기술을 이밸리사람들을 통해 더욱 강화하게 됐으며, iCan PS의 애플리케이션 응답 시간 측정 기능은 넷크루즈를 통해 보완하게 됐다.
황시영 사장은 "라이거시스템즈와 두 제휴사는 관련 솔루션들을 서로 연동하여 iCan PS 솔루션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게 될 것"이라며 "더욱이 3사는 전문 인력 및 기술을 공유해 관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함은 물론 나아가 SLM 시장 확대의 주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거시스템즈의 서비스 관리 솔루션 iCan PS는 지난 해 LG CNS의 솔루션 시험 적용 프로젝트와 현대정보기술에 성공적으로 공급됨으로써 안정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이를 통해 올해에는 IT 아웃소싱 업체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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