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휴에 따라,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고객들은 PR 및 마케팅 전략 수립, PR 프로그램 계획 및 실행, PR 활동의 방향 점검, PR 효과 측정 등 모든 PR 단계에 리서치를 적극 활용, 보다 과학적이며 비용 효과적인 PR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게 됐다.
플레시먼힐러드코리아는 향후 인지도 향상 및 교육 캠페인, 신제품 출시, 브랜드 위상 재확립, 위기 및 이슈 관리, 내부 커뮤니케이션 등의 PR 프로젝트에 리서치 활동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 두 회사 제휴는 최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리서치에 기반한 과학적 PR 활동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는 데 따른 것으로, 한국, 중국,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이뤄지게 된다. 두 회사는 의료, IT, 통신, 금융, 일반 소비재, 서비스 등 전 산업분야에서 협력하게 된다.
지금까지 플레시먼힐러드와 TNS는 이미 아태 지역 기업을 위한 대외적인 기업 PR과 마케팅 캠페인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해 왔으며, 이번 협력을 통해 상호교육프로그램 운영, 신규사업개발, 독자적 상품개발, 공동조사 등으로 협력관계를 확장하게 된다.
저작권자 © 정보통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