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IP텔레포니, IP컨택센터는 인터넷프로토콜(IP) 네트워크 기반에서 전화와 네트워크 회선을 단일화함으로써 음성과 데이터가 통합되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따라서 기존 시외전화나 국제전화 사용에 따른 회선 비용 절감은 물론 구내전화망(PBX)을 경유할 필요가 없으므로 대역폭의 낭비도 줄여 지속적인 운용 비용의 절감을 실현할 수 있다.
또 고품질의 네트워크 서비스로 통화 품질도 보장되므로 다수의 영업소, 재택 근무, 지방 지사 및 해외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에 경제적이다.
인성정보 N&S사업본부장 김두현상무는 "인성정보는 단순히 시스코의 솔루션을 공급하는데 그치지 않고 하드웨어 플랫폼은 시스코의 IP텔레포니, IP컨택 센터로 해 고객의 요구에 맞게 부가가치 솔루션을 개발해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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