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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공제조합, 200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정보통신공제조합, 200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9.11.06 09:17
  • 호수 47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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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0일 홈페이지서…고객경영 대안 마련

정보통신공제조합(이사장 최종열)은 이 달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조합원을 대상으로 ‘200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조합 서비스 헌장에 대한 조합원의 만족도를 평가해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조합은 이번 조사를 통해 조합원의 참신한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고객경영의 대안을 마련할 방침이다.

이번 조사는 BEST 이행표준(조합원을 맞이하는 자세, 신속·정확·안전한 업무서비스, 편리하고 신속한 인터넷 사이버 운영 및 서비스에 대한 조합원 불만사항 등)을 통해 조합원의 의견을 조사할 계획이다.

설문조사는 조합 홈페이지(www.icfc.or.kr)를 통해 이뤄지고 조합은 조사에 참여한 조합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추첨 결과는 이 달 25일 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문의 : 기획팀 (전화 : 02-3470-7051~3, 팩스: 02-3470-70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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