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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바이어, '어바이어 IC 6.0' 발표
어바이어, '어바이어 IC 6.0' 발표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2.10.26 10:21
  • 호수 113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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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바이어코리아(www.avaya.co.kr 대표직무대행 변수만)는 삼성동 코스모타워에서 '어바이어 인터렉션 CRM세미나'를 개최하고, '어바이어 멀티미디어 컨택센터 솔루션 IC(Interaction Centre) 6.0'을 발표했다.

'어바이어 IC 6.0'은 분산된 컨택센터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상관없이 기업이 고객 개개인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CRM 솔루션이다.

어바이어 IC 6.0은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영업 및 서비스 프로세스를 통합시킨 모듈형 애플리케이션 스위트로, 개방형 산업 표준에 기반하고 있어 손쉽게 멀티벤더 환경에 통합이 가능하다. 또 다양한 통신 스위치, IVR 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 플랫폼 서버를 지원한다. 특히, 모듈식 아키텍처로 유연한 프로젝트 계획과 예산 관리를 제공하므로 비즈니스 니즈의 변화에 따른 성능 확장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어바이어 멀티미디어 컨택센터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및 분산된 컨택센터를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인터랙션 데이터는 자동으로 저장, 분석을 통해 장단기적인 서비스 및 마케팅 전략 수립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어바이어 멀티미디어 컨택센터 솔루션은 한국어를 지원하고 이달 '2002 TMC(Technology Marketing Corporation) 랩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했다.

아태지역 20개 도시를 순회하는 '어바이어 아태지역 CRM 로드쇼'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는 어바이어 본사에서 키이스 라슨 CRM & 컨설팅 서비스 사업부 부사장이 참석, 한층 강화된 어바이어 멀티미디어 컨택센터 솔루션 소개와 함께 어바이어의 CRM 전략에 관해 설명했다.

키이스 라슨 어바이어 부사장은 "어바이어는 전세계적으로 2만2,000여 콜센터 및 멀티채널 컨택센터에 솔루션을 제공, 세계 콜센터 솔루션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최근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전통적인 음성통신에서 웹 채팅(Web chat), 이메일, IP 통신으로 확장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새롭게 발표한 멀티미디어 컨택센터 IC6.0은 고객이 선호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데 이상적인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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