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센터는 크게 주요 메인, 제품소개, S/W다운로드, A/S신청, 사이버교육, 고객게시판, S/W 인증키 생성, 웹진 등 6개의 메뉴로 구성됐으며 플래시기법과 멀티미디어 기법, 일러스트기법 등이 다양하게 구현됐다.
S/W다운로드는 윌텍정보통신에서 생산되는 각종 제품에 대한 정보 뿐 아니라 최근 IT업계 이슈가 되고 있는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에 구축한 고객 센터에서 주목을 끄는 것은 A/S신청 코너이다. 이 코너를 통해 사용하는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 제품 수리 과정을 사이트와 메일링 서비스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제품의 담당자와 1대1 맞춤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윌텍의 장부관 사장은 "이번 사이버 고객 지원 센터를 오픈함으로써 고객중심의 경영을 실현하는데 한발더 다가서게 됐다"며 "밀착형 고객 지원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나아가 회사와 제품의 이미지를 개선하는 일석 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윌텍은 지난 5월 인수한 독일 현지 법인과의 통합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구축된 사이버 고객 지원 센터의 운영 범위를 전세계로 확대해 진정한 글로벌 전문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춰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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