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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공제조합, 201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정보통신공제조합, 201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 박현일 기자
  • 승인 2011.09.29 12: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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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4일~10월 19일 홈페이지서

 정보통신공제조합(이사장 최종열)은 이 달 4일부터 19일까지 14일간 조합원을 대상으로 ‘201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조합 서비스 헌장에 대한 조합원의 만족도를 평가해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조합의 공제(근로자재해공제·영업배상책임공제·상해공제) 업무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해 불편하거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찾아 업무에 반영하고 대안을 마련할 방침이다.

특히 조합은 올해 새롭게 시행한 종합건강검진서비스 및 기업신용평가 할인서비스 등 조합원 복지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상세히 조사할 계획이다.

최종열 이사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조합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조합의 업무를 합리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조합원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최 이사장은 “이를 위해 조합의 베스트(BEST) 이행표준을 기본으로, 서비스 및 응대 태도에 관한 사항, 환경 및 시스템에 관한 사항, 공제 및 조합업무에 관련된 불편 및 건의사항 등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설문조사는 조합 홈페이지(www.icfc.or.kr)를 통해 이뤄지고 조합은 조사에 참여한 조합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추첨 결과는 10월28일 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 문의 : 경영기획실 기획팀 (전화 : 02-3470-7051~3, 팩스: 02-3470-70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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