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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북미 AV시장 공략 박차
삼성전자, 북미 AV시장 공략 박차
  • 차종환 기자
  • 승인 2012.03.30 15:3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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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지난달 27일,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가 적용된 오디오 도크, 블루레이 3D 홈시어터, 7.1채널 홈시어터 등을 출시하고 미국을 필두로 AV(Audio & Video)시장 리더십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북미시장에서 지난해 33.9%와 32.4%의 시장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한 홈시어터(HTS)와 블루레이 플레이어(BDP)에 이어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오디오 도크(Audio Dock)도 1위를 달성해 미국 AV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오디오 도크 ‘DA-E750’<사진>은 진공관 앰프의 풍부하고 따뜻한 음향과 디지털 앰프의 선명함이 조화된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를 적용했다.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 애플의 아이폰 등과 호환되는 멀티 도크 시스템을 갖춰 연결성을 향상시키고 갤럭시 시리즈는 ‘올쉐어 플레이(All Share Play)’로, 애플 제품은 ‘에어 플레이(Air Play)’를 통해 무선으로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다.

스피커는 2.1채널로 구성돼 2개의 유리섬유 스피커와 파워풀한 서브우퍼가 저음역대를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아날로그 입력과 USB 포트가 지원돼 다양한 기기의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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