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 코리아(대표 김재현)가 ‘돌비 타운(Dolby Town)’이란 가상 체험공간이 강화된 새로운 홈페이지(www.dolby.com/kr/ko/index.html)를 5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돌비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DolbyKorea)에서 고객 체험형 이벤트인 ‘돌비타운 시티즌이 되자!’를 18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돌비 코리아의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는 돌비의 TV/영화/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기술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돌비 타운’이란 가상공간을 선보인다. ‘돌비 타운’은 홈/시네마/모바일 3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테마에서 숨겨진 돌비 기술을 영상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돌비 타운’이란 가상공간을 통해 스마트폰, 영화관, 집, 카페 등 우리 생활 속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돌비의 최첨단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돌비 기술이 적용된 제품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한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돌비 코리아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www.facebook.com/DolbyKorea)에서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와 연계해 진행되는 ‘돌비타운 시티즌이 되자!’ 페이스북 이벤트는 ‘돌비 타운’의 각 테마에서 돌비 기술을 체험한 참여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돌비 기술을 모두 체험하는 미션을 완료한 이들에게는 ‘돌비 시티즌(Dolby Citizen)’ 증서가 부여되며, 추첨을 통해 돌비 기술이 탑재된 ‘올인원 PC’와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한 경품이 주어진다.
또한, 각 테마에서 돌비 기술을 체험하면 매일 30명에게 즉석에서 영화 예매권, 음악감상권, 기프티콘 중 1개의 경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각 테마에서 돌비 기술 체험 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