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포털 코리아닷컴(www.korea.com)의 영화음악 컨텐츠인 ‘음악이 흐르는 공간’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음악이 흐르는 공간'은 코리아닷컴 인터넷 영화관이 선보인 영화 중 최근 3개월간 평균 접속 건수가 월 20만∼50만이 넘었던 작품 가운데 네티즌들부터 호평을 받았던 영화음악들로 꾸며졌다.
지난 16일 '음악이 흐르는 공간'이 문을 연 이후 이곳을 찾은 네티즌은 하루 평균 1만여명.
기획전의 주요 관객은 30대 후반∼40대 초반의 영화음악 애호가들이다.
코리아닷컴은 최근 ‘글루미선데이’, ‘화양연화’, ‘1492 콜럼버스’, ‘샤인’, ‘캐논인버스’, ‘접속’등 총 9편의 주제곡 및 배경음악을 포함시키는 등 컨텐츠를 다양하게 구성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코리아닷컴 측은 "음악이 흐르는 공간에 접속하면 영화 줄거리와 영화의 명장면들을 무료로 볼 수 있고 각 영화별 대표 음악들을 1분씩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며 "영화에 대한 네티즌들의 20자평을 읽을거리로 제공하는 것도 이 컨텐츠의 인기비결"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컨텐츠 오픈 이후 관람객이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인터넷 영화관이 기성세대에게 또 하나의 오락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현재 코리아닷컴은 ‘음악이 흐르는 공간’외에도 ‘복고영화제'‘액션 스타 모음전’‘무협관’, ‘특선 명화관’ 등의 영화 컨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정보통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