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26 (금)
삼성휴대폰, 美 브랜드 마케팅 강화
삼성휴대폰, 美 브랜드 마케팅 강화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4.04.10 10:34
  • 호수 1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스카 자동차 경주 후원

삼성전자가 미국 최대 자동차 경주인 '삼성-라디오 500 나스카' 스폰서십에 참여해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나스카(NASCAR)' 자동차 경주는 미국에서는 매우 대중적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자동차 경주로, 총 36개 주요 도시에서 경기가 계속 된다.

텍사스에서 열리는 '삼성-라디오 텍사스 모터 스피드웨이'는 나스카 시리즈 경기 중 하나로 약 25만명 이상이 직접 관람하며 1100만명 이상이 TV로 시청하는 최고의 스포츠 행사이다.

삼성전자 북미 통신 법인과 삼성의 미국 최대 유통 협력사인 라디오는 3년째 공동으로 이 경기에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으며, 휴대폰 유통 업체, 서비스 사업자와 협력해 경주 기간 동안 휴대폰 특별 판매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삼성의 나스카 자동차 경주 스폰서십은 자동차 경주 마니아층인 삼성 휴대폰을 선호하는 젊은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26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