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U+)가 소치에 있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건승을 위해 새로운 LTE 브랜드 ‘LTE8’을 봅슬레이 경기로 표현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11일 밝혔다.
LGU+가 지난 1월 새롭게 선보인 ‘LTE8’ 브랜드는 빠른 속도의 빛을 ‘8’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통신 3사 중 가장 많은 80MHz 폭의 대역에서 LTE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이를 기반으로 선도적 LTE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LGU+는 지난 광고에 이어 국내 유명 뮤지션 지드래곤을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인기 방송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소개돼 이슈가 됐던 겨울 스포츠 ‘봅슬레이’를 소재로 광고를 제작했다.
LGU+는 대한민국 최대 80MHz 주파수 대역을 활용한 300Mbps의 LTE서비스가 최대 시속 150km에 달하는 박진감 넘치는 봅슬레이 경기와 비슷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봅슬레이 편은 썰매가 빠른 속도로 질주하고 그 속도로 인해 불타오르는 코스가 무한대 기호(∞)를 완성한 뒤 자연스럽게 숫자 8로 변하는 모습을 지드래곤의 눈을 통해 보여주면서 ‘LTE8’ 브랜드를 역동적이고 인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LGU+는 실감나는 봅슬레이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미국 봅슬레이 경기장에서 촬영을 해 고객들이 광고 영상을 통해 역동적인 봅슬레이 경기 장면을 볼 수 있어 화려한 영상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LG유플러스가 봅슬레이라는 특별한 소재를 통해서 LTE8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서 기획했다”며 “추후 LTE8 브랜드를 이용한 광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일등 LTE 선도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